서희스타힐스

신간소개 열정은 운명을 이긴다, 대한민국 1% 부자들의 부동산 고르는 법, 아이폰 어플 개발 7일만에 끝내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07-27 13: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열정은 운명을 이긴다/ 요코우치 유이치로 고토하야토/서돌
32살까지 농사를 지었던 요코우치 유이치로. 그는 50년 동안 전 세계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는 기타 브랜드 ‘후지겐’의 창업자다. 요코우치는 “나는 음악 문외한이었고 사업경험도 없었다. 그러나 무슨 일을 하더라도 최고가 되겠다는 열정을 잃지 않았다”고 말했다. 영어를 한 마디도 못하면서 기타 여덟 대를 들고 미국으로 건너가 1만 대 주문을 받아왔다. 이는 열정만으로 이뤄낸 첫 디딤돌이 됐다. 후지겐은 현재 기타 산업의 침체와 경제 전반의 불황속에서 여전히 세계 최고의 기술력으로 뮤지션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후지겐이 오래동안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비결, 이 책을 통해 알 수 있다.


   
 
 

대한민국 1% 부자들의 부동산 고르는 법/ 고제희/ 지훈
소위 말하는 명당은 밝은 기가 모여 있어 사람들에게 이로움을 주는 터를 말한다. 계절에 따른 기후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온도도 일정하게 유지돼 언제든지 생명이 태어나 자랄 수 있는 곳이다. 저자는 풍수 컨설턴트로 국내 기업들의 아파트·건물·공장·공공부지 개발 등 전반에 걸쳐 풍수적으로 평가한다. 이책은 풍수학으로 명당을 찾는 실전적인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저자는 예로부터 전해지는 삶의 지혜를 통해 부동산을 고르는 안목을 기를 수 있다고 전한다. 건물 모양, 지붕 형태, 대문의 위치 등 구체적인 팁과 풍수적 설계 사례를 상세하게 담고 있다.  


   
 
 

아이폰 어플 개발 7일만에 끝내기/ 살림/ 유도욱
애플은 아이폰을 무기로 전 세계 3500만 명의 이용자를 모았다. 그리고 결제라는 수단까지 붙여 놓았다. “좋은 콘텐츠는 마음껏 팔아라”며 기회를 제공했다. 과거엔 콘텐츠를 담당자가 심사했지만 지금은 에러만 없다면 무제한 제공할 수 있다. 멋진 어플리케이션 하나를 만들면 세상의 모든 곳에 팔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어플리케이션 시장에서 정보·재미·호기심·시간 때우기 등 여러가지 테마의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책은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제작부터 개발·시장 전망·인기 아이템 등을 폭넓게 설명하고 있다. 이 책과 더불어 안드로이드 어플 기획과 아웃룩 익스프레스, 아이폰에 대한 책도 시리즈로 출판됐다.  
seven@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