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전문가 20년의 양심을 걸고 말하지만, 이번 추천주는 10년에 1~2번 출몰하는 초대박 종목으로, 필자가 6월말 자회사의 에이즈백신 임상준비에 대한 기대감으로 강력하게 추천 드린 큐로홀딩스(400%), 제4이동통신에 대한 테마를 반드시 주목하라고 추천드린 삼영홀딩스(600%)는 비교조차가 되질 않는다.
아무리 부정하려 해도 분명한 사실은 이 종목에 천문학적인 자금을 가진 세력들이 마지막 카운트 다운을 마치고 대급등의 서막을 알리는 급등 시그널이 나왔기 때문에 필자는 초조하지 않을 수가 없다.
우선 먼저 당부드릴 말씀은 이번 추천종목은 단기 급등테마에 편승해 상한가 한 두방 주고 마는 종목과는 태생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어설픈 테마주나 개별종목으로 20~30%의 적당한 수익에 만족할 거라면 아예 이 종목은 건드리지 말기 바란다.
동사는 미래산업의 주역을 담당할 태양에너지 분야에서 전 세계 태양광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원재료의 대규모 채굴권을 보유하고 있고, OCI를 비롯해 삼성그룹과 LG그룹 등 신재생에너지 산업을 추진하는 국내 대기업에 독점적인 공급권을 확정 지어 놓은 상태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시나 뉴스 등 언론에 전혀 노출시키지 않으면서 사업보고서상에 중요한 계약내용만을 남기고 있어 현재까지 파악된 이런 사실이 부각될 경우 500% 이상은 쉽게 날아갈 것으로 보인다.
이것이 전부가 아니다! 수백억원의 설비투자가 완성된 후 향후 50년간 독야청청할 大호황사이클에서 수백억원의 캐쉬카우를 확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태양광에 이어 2차전지까지 현재 없어서 못 파는 독과점적인 수준의 제품수급을 보이고 있는데도 현재 시가총액 600억원대라는 믿어지지 않는 주가 수준을 보이고 있다.
지금의 주가는 바닥을 탈피하지 못할 정도로 엄청나게 소외되어 있는데 이것은 세력들이 동사의 기술개발 초기부터 깊숙하게 개입하여 치밀하게 매집한 나머지 젬백스(082270)처럼 일부러 추세를 붕괴시키고 급등으로 이끌기 위한 고도의 수법이라 지금부터는 절대로 물량을 뺏기지 말고, 물량을 뺏어야만 절대적인 폭등수익을 누릴 수 있다.
현재 대부분의 유통물량이 씨가 마를 정도로 매집이 완료됐고, 세력들의 매집물량 검증을 위해 유통물량을 확인해 본 순간 얼마 전 CS홀딩스에서 인적 분할하여 세력과 결탁되어 한달 보름만에 무려 30배 날아간 조선선재와 똑같은 복사판이라는 사실에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다.
지금 이순간 이 종목의 챠트를 보면서 너무나도 살 떨리는 순간이 계속되고 있다! 전문가인생 20년동안 모든 명예와 신념을 걸고, 거짓없이 자신있게 말한다. 올해 1,800개의 전 종목을 통털어 이 종목보다 더 확실한 종목은 절대 나오지 않을 것이다.
절대로 단타로 하지 말고, 그냥 묻어두기 바란다. 이제 씨 부리고 수확은 풍성하게 걷기만 하면 된다. 좋은 종목을 매수하는 데는 이유가 없다. 만약 이보다 더 확실한 종목이 있다면 그것은 분명 "거짓말"이라 말할 수 있다. 매수만 해 놓으면 두고두고 큰 돈 될 이런 종목을 매수 하지 않으면, 도대체 어떤 종목을 매수해야 하는지 오히려 필자가 되묻고 싶을 뿐이다.
이제 더 이상 부연 설명은 하지 않겠다! 이 종목을 가지고 수십배 이상의 엄청난 수익을 거머쥘 것인지, 아니면 다른 종목으로 20~30%의 적당한 수익에 만족할 것인지는 이제부터 당신의 선택에 놓여져 있는 것이다.
![]() |
||
http://www.airstock.com/broadcasting/
[네티즌 선정 인기종목 게시판]
{아이마켓코리아}, {성문전자}, {대우차판매}, {미스터피자}, {하이닉스}, {이미지스}, {루티즈}, {AD모터스}, {대우부품}, {삼성물산}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주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