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서울우유가 제조일자 표기 1주년을 기념해 '제조일자를 찬성하는 당신께 한턱 쏩니다' 더블 이벤트를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해 7월부터 표기해 온 제조일자에 대한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감사를 전하는 한편 제조일자를 신선식품의 새로운 선택기준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고객들의 찬성 의사를 하나로 모은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벤트는 '차두리의 자블라니 사인볼 5000개를 잡아라'와 '제조일자 찬성하고 실속 경품 받자' 등으로 나눠 진행되며 한 번의 응모로 동시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서울우유 제품 팩의 제조일자 서명란에 제조일자 표기에 찬성하는 사인을 적은 후 △우편 엽서에 붙여 보내기 △사진을 찍어 서울우유 홈페이지에 올리기 △핸드폰으로 촬영해 #5600으로 전송하기 등의 세가지 방법 중 한가지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이 밖에 전국 유통점에서 제조일자가 표기된 신선한 서울우유 무료시음의 기회와 함께 진행되는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서도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여부는 오는 10월 18일 서울우유 홈페이지(www.seoulmil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울우유는 최근 제조일자 광고 모델로 차두리 선수를 기용, 해외에서 오랜 선수 생활을 하다가 한국에 들어온 차두리 선수가 서울우유의 제조일자를 확인하곤 완전 찬성한다는 내용의 친근감 있는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