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참살이L&F가 오는 26일 서울 양재동 AT센터 대회의실에서 참살이L&F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참살이L&F의 기업 소개와 함께 대표 제품인 '참살이탁주'를 유통하는 대리점 개설 안내를 위한 자리로 대리점 개설에 대한 절차 및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참살이L&F 유통사업팀 관계자는 "대리점 사업주를 희망하는 분들에게 관련 노하우나 유용한 정보를 쉽게 전달해 드리고자 이번 사업설명회를 계획하게 됐다"며 "7월부터 시행된 주류 원산지 표시제에 따라 100% 국내산 친환경 쌀로 만드는 참살이탁주의 성장 잠재력 또한 점차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참살이L&F는 효과적인 대리점 운영을 위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판촉 지원 등을 통해 아낌없는 지원책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참살이탁주 대리점 개설을 위해서는 특정주류도매업 면허, 2~3평 이상의 냉장 창고 및 1톤 냉장차량 등을 필수 구비해야 하며, 전국 모든 지역에 거쳐 특정주류 도매 면허 취득에 결격사유가 없고 참살이탁주의 유통망을 확고히 구축할 수 있는 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참살이탁주 대리점 개설 조건 및 절차, 비용 등 대리점 개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는 26일 참살이탁주 사업설명회 참가 또는 참살이탁주 홈페이지(www.chamsary.co.kr) 및 전화(1577-3425) 문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참살이탁주'는 100% 국내산 친환경 쌀을 원료로 해 경기무형문화재 제13호 기능보유자와 전수자가 빚어내는 명품 막걸리로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문근영, 천정명, 서우 주연의 KBS 2TV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의 배경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