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피부 날씨’ 어플리케이션은 실시간으로 날씨 정보와 이에 따른 피부 관리법, 추천 제품을 소개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메뉴는 오늘의 피부 날씨, 브랜드 소개, 신제품 소개, 매장 찾기, 월페이퍼로 구성됐으며 아이폰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특히 자외선 수치가 위험한 수준이 되면 바로 알려주는 ‘푸시 알람’ 서비스와 고객의 현재 위치를 파악한 뒤 GPS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까지 안내해 주는 매장찾기 서비스 등 고객에게 유용한 콘텐츠를 탑재했다. 또한 신제품 정보를 가장 빠르게 전달해주며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꾸밀 수 있도록 전속 모델인 ‘비’와 아름다운 자연 풍광이 담긴 월페이퍼를 제공한다.
네이처 리퍼블릭은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오늘의 날씨 퀴즈 이벤트’를 연다. 자사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정답을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18명에게 온라인 쇼핑몰 포인트를 선물한다.
네이처 리퍼블릭 이장우 마케팅본부장은 “스마트폰 이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추진했다”며 “제품 사용후기와 모바일 쿠폰 제공 등 더욱 실용적인 서비스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choimj@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