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두산重·인프라코어, '웹사이트' 새단장…글로벌기업 부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08-18 15: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병용 기자) 두산그룹이 계열사 홈페이지의 사업부문 연계성 강화 및 사용자 정보 접근성을 높이는 작업을 마쳤다.

18일 두산에 따르면 두산중공업(www.doosanheavy.com)과 두산인프라코어(www.doosaninfracore.com)가 대표 웹사이트를 개편하고, 지난달 7일과 16일 공식 오픈했다.

두산중공업은 대표 웹사이트의 메인 화면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표현해 '글로벌 EPC 전문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사업현황과 채용정보 등 회사 전체의 개괄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대표 포털 사이트' 와 사업 분야와 상세 제품정보를 방문객이 쉽게 볼 수 있는 '비즈니스 사이트'로 나눠 구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두산인프라코어 역시 두산의 웹디자인 콘셉트 'Wonders of Doosan'을 바탕으로 비전과 사업분야를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노출함으로써, 글로벌 ISB(인프라지원사업)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지속적인 실행과 유지, 관리를 위해 기조실 산하에 담당 부서(Governing Office)를 신설했다. 아울러 각 사업부문 및 권역별 담당 실무자(Governor)를 두어 웹 전략을 수립, 실행, 모니터링하는 등 웹 라이프 스타일에 근거한 체계적 운영을 지원했다.

두산인프라코어의 모든 웹사이트(대표, 사업부문, 독립 브랜드 웹사이트 등)는 고객 중심의 웹 체계로 재구성돼 각각 '기업홍보' '비즈니스 홍보' '제품 홍보' 목적에 부합하도록 됐다.

두산 관계자는 "글로벌 ISB 기업에 걸맞게 홈페이지를 구성하기 위해 대표 웹사이트를 새롭게 단장했다"며 "이를 통해 이용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ironman1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