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진현탁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올 가을을 겨냥해 다양한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승부수를 띄우고 있다.
우선 내달 1일 출시될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이 눈에 띤다.
이 제품은 탄력저하, 주름, 거친 피부결, 건조함, 칙칙함 등 피부 노화로 인한 총체적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피부 노화에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적격이다.
피부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인 속탄력을 되살려 수분도, 빛도 샐 틈 없는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외부 요인에 의한 DNA 손상과 노화에 의한 장수 유전자 변형을 막아주는 아멘토플라본 성분에, 나노포켓 기술을 적용해 제형 내에서 안전하게 유지되는 효능을 구현해준다는 게 회사측의 귀뜸이다.
업그레이드 된 ‘마몽드 토탈솔루션’은 자연 유래 활성 보습으로 최적의 보습상태를 유지해 미백, 보습, 주름 개선을 비롯한 10가지 다양한 피부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미네랄 농축 발아콩에서 추출한 이소플라본과 안토시아닌 성분에 동백잎 왁스 성분을 더하고, 각질케어에 효과적인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주름 개선 성분 올레아놀릭애씨드가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꾸어준다는 게 특징이다.
모이스처 크림, 워터리 크림, 아이크림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제품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 혹은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를 강조했다.
아모레퍼시픽 한방화장품 한율의 ‘극진 에센스’는 피부에 재생력을 불어넣어 얼굴선까지 팽팽하게 되살리는 한방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해독, 재생, 탄력에 효과가 있는 포공영, 산약, 고본, 승마, 인삼 12뿌리 등 귀한 약재를 엄선해 한율만의 옹기중탕법으로 달여 탄생시킨 극진고가 함유되어 있다.
이밖에 지난 9월 말, 헤라가 선보인 안티에이징 제품인 ‘에이지 어웨이’ 라인 6종은 전 제품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세포 활성에 탁월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설화수 소선보크림은 자외선뿐 아니라 열에 의한 노화까지 다스려 완벽한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한방 안티에이징 데이크림으로 손꼽힌다.
htjin@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