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유은정 기자) 본격적인 결혼시즌이 다가오면서 AK플라자가 다양한 결혼 상품전을 마련했다.
AK플라자는 9월 1일부터 점별로 웨딩마일리지 사은대축제를 실시하고 있다. 결혼예정으로 신분증과 청첩장 등을 통해 미리 마일리지를 신청한 멤버스 고객에 한해 관련 제품 구입 내역을 적립하여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AK플라자 구로본점에서는 9월 12일까지 딤채, 보아스 등 가전과 가구 진열상품을 최대 60%할인 판매하며 ‘다우닝소파 창고 직송전’과 ‘퀸센스 주방용품 특가전’도 준비했다.
9월 5일까지는 코렐 웨딩 혼수전을 진행, 웨딩세트 25% 할인과 25% 품목할인을 실시하며 9월 9일까지 ‘에이스·시몬스 유명침대전’도 연다.
AK플라자 수원점에서는 9월3일까지 '영원한 사랑의 약속'을 테마로 예물과 예복을 할인 판매한다. 골든듀, OMS, 에스뜨레야, 챰스 등 다양한 결혼 상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9월 5일까지 ‘에이스 침대 초대전’과 에몬스, 보루네오, 다우닝 등이 참여하는 ‘유명 혼수가구전’도 연다.
AK플라자 분당점에서는 9월 5일까지 ‘프리미엄 수입가전 모음전’을 진행해 소니와 월풀 등의 TV, 냉장고 등을 판매한다. 루첸리, 샤링, 프리머스 등이 참여하는 ‘혼수 주얼리 특별전’도 진행한다.
AK몰(www.akmall.com)도 ‘허니문 특별전’과 ‘AK몰 인증 웨딩페키지’, ‘스타가이드와 함께하는 신혼여행’ 등 다양한 관련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apple@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