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시딘, 홈페이지서 웹툰 '상처공감 다이어리' 연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09-07 14: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동화약품은 상처치료제 후시딘 홈페이지(http://www.fucidin.co.kr)에 이달부터 웹툰 '상처공감 다이어리'의 연재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웹툰의 글과 그림은 인기 웹툰 '낢이 사는 이야기'로 유명한 서나래 작가가 맡았다.

이번 웹툰은 대한민국 대표 상처치료제 후시딘이 지난해부터 새롭게 전개해온 마음의 상처까지 치유하는 소비자 감성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일상에서 흔히 겪는 '마음의 상처'들을 소재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주제로 한다.

주인공 '동화'와 그녀의 가족, 주변인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상처 공감' 이야기를 다이어리 형식으로 풀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지난 1980년에 출시된 이래 올해로 30살이 된 후시딘은 활명수, 판콜과 함께 동화약품의 대표 제품으로 1980년 발매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대한민국 대표 상처 치료제다.

1994년에는 서울시 정도 600주년 기념 서울 1000년 타임캡슐에 후시딘 연고가 포함됐으며 '1999 글로벌 소비자 선호 대상', '2006 여성소비자가 뽑은 최고명품브랜드 대상', '2008 퍼스트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는 '후시딘 연고', '후시딘 겔', '후시딘 히드로크림', '후시딘 밴드' 등 4가지가 있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