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삼성과 애플의 스마트폰 전쟁이 점입가경으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동사는 꿈의 신기술을 탑재해 두 회사에 독점 납품하는 유일한 기업이라, 스마트폰 전쟁이 불붙을 수록 동사의 주가는 더 높이 날라갈 수 밖에 없는 등, 대박을 터뜨리는 종목들의 특징을 모조리 갖추고 있는 저평가 대박주라 단언한다.
특히 이번 추천주는 소위 10배 이상의 꿈의 수익을 단 한번도 달성해 보지 않은 투자자를 위해 비장한 각오로 추천하는 만큼, 작은 수익에 연연해 상한가 한 두방에 만족하고 털어버릴 투자자라면 그냥 지나치길 바란다.
세계 초일류 원천기술을 가지고 한국을 먹여 살릴 고성장 업체로써 향후 10년 동안 시장을 완벽하게 독점 할 세계 1위 기업으로 사상 최대의 매출 성장세는 물론 9월을 기점으로 첨단 스마트폰 관련 특허를 취득한 후 구글과 애플의 IT 신제품에 독점적으로 동사의 신기술이 탑재될 가능성이 높아, 산업계를 발칵 뒤집는 초대형 공급 관련 재료가 조만간 터진다는 것을 포착해 냈다.
따라서 이 종목은 이미 세력의 대규모 자금이 유입된 상황이고, 폭발할 듯한 긴장감속에 지금 이 순간에도 매물이 급속하게 사라지고 있어 숨 막히는 초조함에 심장이 멎을 지경이다.
이제 10배 터지는 것은 시간문제다. 세력들 조차도 물량을 달라고 아우성이기 때문에 지금 당장 매수만 해두면 내일부터는 무조건 돈을 챙겨다 주는 종목이다. 한마디로 이 종목은 잡기만 하면 대박이고, 잡을 수 있다면 손해 본 종목을 모두 팔아서라도 갈아타야 한다. 따라서 지금 당장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물량부터 확보하기 바란다. 정말이지 오늘이 마지막 기회가 될지도 모른다!
이젠 정말 시간이 없다! 엄청난 기업가치와 초특급 재료를 간파한 핫머니가 하루가 다르게 무섭게 유입되어 거대세력의 대대적인 매집이 포착되어 이제 한방이 제대로 터질 수밖에 없는 변곡점에 놓여있다.
단언하건데, 동사야 말로 한번 시세가 터져버리면 추격매수로도 못 잡을 폭등주로써, 지수 변동성과 무관하게 단 몇 주 만에 수년 치 수익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될 것이다. 그 동안의 근심과 걱정을 한방에 씻겨줄 최고의 명품주가 될 것임을 확신하며, 동사의 거침없는 급등랠리에 동참해 보시기 바란다.
큐로컴, 대한항공, 삼양옵틱스, 파루, M&M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주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