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힙합스타 카니예 웨스트 굴욕사진 '무릎위에 놓인 저건 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09-29 15: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우측 가운데가 카니예 웨스트
 
미국 출신의 세계적인 힙합스타 카니예 웨스트의 굴욕사진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카니예의 굴욕사진은 지난 8월 강원도 양양 낙산 해수욕장에서 열린 힙합, 일렉트로닉 음악 페스트벌 ‘써머 위크앤티’(Summer Week&T) 참석차 국내를 찾은 카니예의 모습을 담고 있다.

하지만 8월의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일행들과 함께 검은색 정장차림과 서양인에게는 다소 힘든 양반다리 자세, 또 한쪽 무릎위에 놓인 분홍색 행주 등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굴욕’이란 단어를 붙이며 사진을 퍼 나르고 있다.

프로듀서 겸 랩퍼로 활동중인 카니예 웨스트는 2004년 앨범 ‘더 칼리지 드롭아웃’으로 데뷔, 네 장의 앨범을 연속으로 빌보드 1위에 올린 슈퍼스타로, 그의 4집 타이틀곡 ‘러브 록 다운’이 국내 한 휴대전화 광고 배경음악으로 사용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동방신기 멤버인 영웅재중, 믹키유천, 시아준수가 결성한 그룹 ‘JYJ'의 월드와이드 앨범 '더 비기닝(The Beginning)'의 프로듀서로 참여해 팬들의 관심은 더욱 크다.

카니예 웨스트가 프로듀싱한 그룹 JYJ의 '더 비기닝(The Beginning)'은 다음달 12일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된다.

인터넷뉴스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