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지성 기자) LG 디오스 김치냉장고 CF촬영 중 찍힌 차두리와 기성용 선수의 댄스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차두리, 기성용 선수가 선보이는 오~래 오~래 댄스는 ‘김치맛을 오래 오래 4로 잡다’라는 LG 디오스 김치냉장고의 콘셉트를 표현하기 위한 것. 운동 선수 특유의 에너지 넘치고 활발한 모습을 담은 차두리, 기성용의 오~래 오~래 댄스 영상은 보는 이의 기분까지 덩달아 유쾌하게 만든다는 평이다.
또한 촬영 현장의 끊이지 않는 웃음 소리는 흥겨운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게 한다.
기성용을 향한 현장 스태프의 “두리형이 더 잘한다. 너보다” 라는 말에 박수와 함께 이어지는 차두리의 승자 액션. 이에 지지 않겠다는 듯 이어지는 기성용의 “사각사각” 멘트는 생생함을 더욱 살렸다.
월드컵에서 아쉬운 결과에 눈물을 흘리는 뜨거운 가슴을 가진 남자의 모습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차두리는 댄스로 여성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사로잡는다. 특히 차세대 훈남 선수로 한창 인기몰이중인 기성용의 쑥스런 듯 애교 만점 오~래 오~래 댄스는 많은 여성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차두리, 기성용의 생애 첫 댄스 도전의 모습을 담은 오~래 오~래 댄스 영상은 인터넷으로 급속히 유포되고 있다.
LG전자 HAC(Home Appliance & Air Conditioning) 마케팅팀 이기영 팀장은 “국내 최초로 4도어 타입을 적용한 쿼드는 4칸마다 입체 냉각 방식과 6분마다 냉기를 순환시키는 쿨링 케어로 내부 온도편차를 최소로 유지해 김치 맛을 오랫동안 유지해 준다”고 전했다.
lazyhand@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