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이익 2000% 폭증! 곧바로 수직 폭등할 올해 최고 승부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10-22 11: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드디어 개인 투자자들이 대박 수익을 거머쥘 수 있는 절호의 장세가 왔다. 물 반 고기 반도 모자라 뜰채로 떠내기만 하면 초대박 종목들이 끝없이 터진다는 것이다. 이전 추천주 다사로봇도 150% 단기 수익에 이어, 50% 수익은 수익 축에도 끼지 못하고 있다. 추천 당일 상한가 이후 연속 상한가 종목들까지 줄줄이 터지면서, 이번 주 수익률이 벌써 500%를 넘어서고 있다.

2-3년에 한번 올까 말까 한 이런 좋은 장세에서 아직도 손실 난 종목을 들고 전전긍긍 하고 있다면, 지금 이 순간 단호한 결단으로 필자의 종목으로 갈아타 단번에 계좌를 수익으로 바꿔버리기 바란다. 오늘은 정말 필자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너무나 중요한 종목으로, 이런 종목을 찾아냈다는 사실 자체가 올해 최대의 행운이 아닐 수 없다.

필자의 추천주는 한번 터지면 300%, 많게는 1000%까지 급등한다. 잡자 마자 다음 날부터 상한가로 밀어붙이는 종목은 부지기수로 터진다. 그런데 오늘 종목은 이런 대박 수익률을 단번에 넘어설 회심의 종목으로 자신한다.

오늘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2150 전화 ▶ 1번 연결 ▶ 911 [슈퍼스타]

동 종목은 실적 폭증세가 말 그대로 엽기적이다. 매출이 400% 폭증한데 이어 영업이익은 2000% 폭증했다. 한번 생각해보기 바란다. 1년 만에 영업이익이 무려 20배가 뛰었다는 것인데, 기업의 레벨 자체가 달라질 수 밖에 없다. 여기에 중국발 초대형 호재까지 극비리에 대기 중이다. 중국 시장의 IT 산업은 이제 막 걸음마 단계로, 국내 시장 점유율 90%를 점유한 동사의 기술력은 이미 중국을 다 장악했다.

정말 중요한 것은, 동사에 있어 정부가 20조원 투자를 결정했다는 점이다. 최소 2015년까지 동사는 실적 걱정 따위는 하지 않아도 된다. 정부가 대한민국의 사활을 걸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종목으로 동사를 점찍었다. 여기에 삼성전자를 비롯한 글로벌 IT 업체들이 동사의 장비를 들이기 위해서는 수개월씩 줄을 서야만 할 정도로 주도권을 장악했다.

그런데 지금 주가에는 이런 호재가 전혀 반영되지 않았다. 사상 최저 수준의 주가대로, PER 6배에도 미치지 못하는 초저평가 상태다. 사상 최대 실적을 갱신함에도 불구하고, 시장의 관심 밖에서 줄기찬 세력들의 매집이 진행되어 왔기 때문이다. 바로 지금 솔직히 필자가 지금까지 전혀 보지 못한 미친듯한 강력 매집세가 나오고 있다.

이제서야 동사의 진가를 알게 되면서 다급하게 외국인까지 매집에 동참하고 있고, 이제 한번 튀기 시작하면 과거 아토가 300% 가볍게 급등한 것처럼 끝없이 밀고 올라가는 시세가 임박해있다. 엽기적인 실적 폭증 + 시장 점유율 90% + 정부 20조원 투자 라는 급등의 조건이란 조건은 모두 갖춘 이 종목을 절대 놓치지 말기 바란다. 정말 자신한다. 이런 초대박 종목은 올해 다시 보기 힘들 것이다.

첫째, 엽기적인 사상 최대실적! 영업이익 2000% 폭증세!
2분기까지의 실적만으로 이미 작년 연간 실적을 넘겨버렸다. 3분기는 이 실적 폭증의 가속도가 더 심해졌다. 앞으로 4분기, 내년 1분기 얼마나 실적이 더 터질지 모른다. 여기에 마진율까지 놀라울 정도로 급증하고 있다. 영업이익이 2000% 폭증했는데, 내년에는 이마저도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한마디로 실적만 가지고도 1000% 급증세가 나와야 하는 종목이다.

둘째, 정부가 나서서 20조원 투자를 한다! 향후 5년간 실적 대폭발이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정부의 20조원 투자 결정이다. 지금 바이오, 헬스케어 등 급등하는 테마의 공통 분모는 정책 지원이다. 동사는 이미 정부가 투자 규모까지 못박으면서 향후 5년 이상 수십조원의 투자를 밝혔다. 5년 동안 실적이나 매출 걱정은 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회사 설립 이후 최대의 기회를 맞고 있다.

셋째, 시장 점유율 90% + 중국발 수백억 규모 수주!
동사의 시장 점유율은 90%가 넘는다. 그만큼 경쟁 기업이 없고, 압도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국내 시장 장악에도 모자라 동사는 이미 중국에서 수백억 규모의 초대형 수주들을 터뜨리고 있다. 중국 시장의 규모는 우리 시장의 수십배에 달하는 상태지만, 동사의 기술력을 따라올 기업이 전무한 상태다. 중국 시장까지 완전히 손아귀에 넣어버렸다는 것이다.

넷째, 필자도 이제껏 보지 못한 초유의 매집세! 초저평가 당장 매수하라!
이런 엄청난 내용에 걸맞게, 이 종목의 매집세는 필자도 이제껏 보지 못한 초유의 규모를 자랑한다. 바닥권에서 완전히 물량을 씨를 말려 버리면서, 주가는 이제 막 급등의 신호를 보내고 있다. 3일 연속 급등 신호가 발생한 상태로, 지금 수천원에 불과한 주가대에서 무조건 물량 확보에 나서기 바란다.

한번의 기회로 신세 역전 뿐 아니라 수년치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제발 간곡히 부탁하건대, 손실이 나 있는 종목들을 붙잡고 있지 말고 급등할 수 있는 종목을 매수하기 바란다. 오늘 같은 기회는 또 다시 없을지도 모른다.

오늘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2150 전화 ▶ 1번 연결 ▶ 911 [슈퍼스타]

21일 [100인의 개인 투자자 대상 매매선호 종목 및 상승예감 종목]은 평산, 상신브레이크, 계양전기, 유비케어, 케이디씨 이며 최근 주가의 모멘텀은 다음과 같다.

평산(089480): 정부의 신재생 에너지 육성책 수혜 기대
상신브레이크(041650): 자동차 부품사 실적 호전 기대
계양전기(012200): 자동사 부품사 실적 지속 개선
유비케어(032620): 복지부 U헬스 정책 수혜 기대
케이디씨(029480): G20 3D 신기술 방영 기대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주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보도자료 제공자에게 있음을 밝히는 바입니다.

news@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