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5억원 펀드 조성 도전자 모집

(아주경제 진현탁 기자) 디아지오코리아의 조니워커는 지난해에 이어 대한민국 성인들의 꿈과 도전을 지원하는 5억 원의 꿈의 기금 킵워킹펀드 2기 도전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 펀드는 만 20세 이상 성인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꿈 콘테스트로, 내부심사, 네티즌 투표, 외부심사위원 면접을 통해 최종 5인의 꿈과 도전을 선정해  2년간 총 5억 원을 지원하게 된다.

킵워킹펀드에 참가하려면 킵워킹펀드 공식사이트인 www.keepwalking.co.kr 에 접속해 자신의 꿈과 도전의 스토리를 올리면 된다.

모집기간은 11월 2일부터 12월 26일까지이다. 서류심사, 네티즌투표를 통해 1차 20명, 2차 10명을 선발, 외부심사위원 면접을 통해 최종 5인이 선정된다.

심사기준은 꿈에 대한 열정, 노력해온 과정과 인내, 도전정신, 선정 후의 구체적인 계획 등이며 우리 사회에 도전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어야 한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이 펀드 런칭을 기념해 공병호 경영연구소와 공동으로 대한민국 꿈의 현주소를 측정하는 ‘드림서베이’를 거리설문과 온라인설문으로 진행한다.  나의 꿈이 이루어질 확률을 알아 볼 수 있는 ‘꿈실행지수(DQ)’를 측정할 수 있는 드림서베이는 오늘 2일 청계광장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거리설문이 진행되며, 온라인설문은 킵워킹펀드 공식사이트인www.keepwalking.co.kr 에서 오는 9일부터 2주간 진행된다.

킵워킹펀드2.0의 심사위원단은 공병호 소장, 강욱순 프로골퍼, 박광현 영화감독, 서진규 박사와 뉴욕타임즈 독도 광고로 화제를 모았고, G20개최 기념 ‘대한민국 100년의 꿈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한국홍보전문가 서경덕 교수로 구성됐다.

 디아지오코리아 김종우 사장은  “지난해 처음 진행된 킵워킹펀드를 통해 대한민국 내 많은 사람들이 꿈을 향해 도전하는 감동의 스토리를 만날 수 있었다”며 “올해는 더 많은 꿈과 도전의 스토리로 대한민국의 꿈을 향한 열정이 되살아 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tjin@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