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국가여유국 서울지국이 중국 관광 이미지 향상을 위한 슬로건을 공모한다.
8일 중국국가여유국 서울지국은 중국 여행에 대한 정확한 정보제공과 관광 이미지 향상을 위해 오는 10일부터 12월 5일까지 중국국가여유국 서울지국 홈페이지(www.cnto.or.kr)를 통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문자메시지(013-3366-2222)를 통한 응모도 가능하다. 문자 메시지는 무료이고,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슬로건은 중국여행의 매력과 흡인력을 강조함과 아울러 중국여행에 대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짧고 간결한 문장이면 된다.
접수된 응모작은 관련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총 13명을 선정하여 상장과 여행상품을 지급한다.
최우수상 수상자는 중국 전 지역을 선택할 수 있는 풀 패키지 2인 여행상품권, 우수상 2명은 베이징 또는 상하이 풀 패키지 2인 여행상품권이 전달된다.
또한 가작 10명에게 베이징 오성급호텔 숙박권(2박, 2인 조식포함) 등을 각각 부상으로 받는다.
이와 함께 슬로건 선정과 상관없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한 10명에게는 만리장성 원정대 참가권, 50명에게는 슈마커 제공의 운동화, 100명에게는 2만원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선착순 1만 명에게는 JRC중국어학원에서 제공하는 45,000원 상당의 중국어 사이버강의 쿠폰도 무료로 지급한다.
이번 슬로건 당선작은 중국국가여유국 서울지국 및 중국 관광 관련 단체 등의 다양한 온, 오프라인 홍보에 활용될 계획이다.
홍해연 기자 shjhai@ajnews.co.kr[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