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경기도 과천 경마공원 내 승마훈련원에서 K7 고객들에게 고급 스포츠인 승마를 체험하고, 이색적이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K7 고객 초청 승마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
기아자동차가 K7 출시 1주년을 기념해 K7 고객들에게 고급 스포츠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기아차는 10~19일 경기도 과천 경마공원 내 승마훈련원에서 K7 고객을 대상으로 한 'K7 고객 초청 승마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회사 측은 K7 고객들에게 고급 스포츠인 승마를 체험케 함으로써 이색적이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이번 승마 아카데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기아차는 지난 10월 한 달간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K7 출고 고객 중 승마 아카데미 참가자를 모집했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명을 선발했다.
K7 고객 초청 승마 아카데미는 말의 습성 및 승마 시 주의 사항과 관련된 이론 교육을 비롯해 말 끌기, 승·하마, 평보, 승마 자세, 속보 등 실기 교육으로 구성된다.
특히 기아차는 이론 및 실기 교육을 수료한 고객들에게 승마 아카데미 수료증을 수여하는 한편, 고객들의 승마 장면을 촬영해 기념 사진을 증정해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K7 고객으로서의 품격과 자부심을 높일 수 있는 고객 마케팅 활동으로 고품격 레저스포츠인 승마를 선택했다"며 "앞으로 고객 만족도는 물론 기아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고품격 고객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김병용 기자 ironman1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