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유경 기자) SC제일은행은 태블릿 PC인 ‘갤럭시탭’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뱅킹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갤럭시탭용 뱅킹 서비스에는 거래내역 조회 및 이체·대출·공과금 납부는 물론 예·적금 신규 및 예금공동구매, 카드론 신청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갤럭시탭에서 갤럭시탭 설치파일(http://m.scfirstbank.com/ko_KR/retail/deploy/ScSmartDeploy.jsp)을 받아 설치하면 된다.
SC제일은행은 또 스마트폰뱅킹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예·적금 신규 및 예금공동구매, 카드론 신청 등 뱅킹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사용 고객은 기존 애플리케이션 삭제 후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T-스토어에서 새 프로그램을 다운받으면 된다. 아이폰 이용 고객은 앱스토어 에서 업그레이드 버전을 받으면 된다.
한편 SC제일은행은 스마트폰뱅킹 이용 고객이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스마트폰 사용후기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50만원(1명)·30만원(5명)·2만원(50명)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오는 12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스마트폰뱅킹으로 통해 이체한 경우 모든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이벤트도 올 말까지 실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