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iQ 3D'에서부터 8인치 대화면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3D’등 총 6개 모델을 최대 24만7050원까지 할인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자사 내비게이션 제품 뿐 아니라 타사 제품 보유고객도 참여가 가능해 크리스마스 선물용이나 연말 차량 기기 교체 차원에서 최신 내비게이션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들이 파인드라이브의 인기 모델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보상판매 대상 단말기는 몬스터 3D, iQ900v, iQ3D 1000, Style 3D, iQ 3D, iQ 3Dv 로 총 6종이며, 각 제품당 1000개씩 한정수량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일부 모델은 조기 매진될 수 있다.
몬스터 3D를 제외한 제품 중 최고사양인 16GB 풀 패키지 구입 고객에게는 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DMB) 수신율을 높여주는 바(Bar) 타입 DMB 안테나 ‘에너지 바’를 추가로 증정한다.
몬스터 3D의 16GB 풀 패키지 구입 고객에게는 파인드라이브 티셔츠를 제공한다.
이번 보상판매에 참여코자 하는 고객들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에서 신청한 후 기존에 사용하던 내비게이션을 반납하면 된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파인드라이브 iQ 3Dv,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등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안전 운전 필수품인 블랙박스, 하이패스, 3D 지도 업데이트 평생 무료 이용권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김병수 파인디지털 이사는 “한 해 동안 파인드라이브에 보내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보상 판매 및 크리스마스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연말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할인 및 사은품의 혜택을 받고 따뜻하고 기분 좋은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