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웨스트 와퍼’는 지난 8월 한정 출시 이후 계속되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재출시 됐다.
이 제품은 유세윤을 광고모델로 기용해 톡톡 튀는 광고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불에 직접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와 고소한 치즈, 매콤한 할라피뇨와 스파이시 BBQ 소스를 넣었으며, 양상추, 토마토, 어니언, 피클 등 신선한 재료가 다양하고 풍성하게 담겨있다.
특히 매운맛이 강한 할라피뇨와 스파이시 BBQ 소스로 느끼함을 없애 담백하면서 개운한 맛이 특징이다.
신제품 ‘와일드 이스트 와퍼’는 푸짐한 미 서부 정통 버거의 특징에 동양의 부드러운 맛을 가미했다.
불에 직접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 고소한 치즈, 화끈한 할라피뇨에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넣어 매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와일드 이스트 와퍼에 첨가된 불고기 소스는 와일드 웨스트 와퍼의 매운감을 덜고 달콤한 맛을 가미해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푸짐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와일드 웨스트 와퍼와 와일드 이스트 와퍼의 가격은 각각 단품 6100원, 후렌치 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는 7900원이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와일드 웨스트 & 이스트 와퍼 세트메뉴 구매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