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방영덕 기자) 마스타카드 월드와이드와 스타우드 호텔&리조트는 SPG(Starwood Preferred Guest) 멤버인 마스타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 250여 개에서 무료 주말 숙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 브랜드로는 쉐라톤, 웨스틴, 르 메르디앙, 세인트 레지스, 더 럭셔리 컬렉션, 알로프트,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W 등이 있다. 국내에서는 웨스틴 조선 서울과 부산,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쉐라톤 인천 호텔, W 서울 워커힐이 프로모션에 참여하기로 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고객들은 프로모션 참여 호텔에서 3회 비연속 숙박 및 마스타카드로 결제 시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마스타카드 고객 중 SPG 멤버가 아닌 고객은 무료로 온라인에서 즉시 회원 가입할 수 있다.
1일 무료 주말 숙박권은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호텔에서 금, 토, 일요일에 사용할 수 있다. 단, 중동 및 아프리카의 일부 국가에서는 목, 금, 토요일에 사용할 수 있다.
올해 4회째를 맞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시아와 태평양 지역뿐만 아니라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스타우드 호텔까지로 확대됐다고 마스터카드 측은 설명했다.
프로모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마스타카드 및 SPG 고객은 홈페이지(www.SPG.com/mastercardfreeweekend) 또는 스타우드 고객 센터(00798-817-1720)를 통해 프로모션 코드 ‘3MC’로 객실 예약하면 된다.
SPG 회원이 아닌 고객은 프로모션 참여 시 즉시 무료 회원 가입하면 된다. 무료 주말 숙박권은 올해 12월 2일부터 내년 2월 27일 사이에 사용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