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통운 "택배 어플 깔고 아이패드 받으세요!"

대한통운이 택배 전용 어플 출시와 택배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간은 27일부터 내년 1월 26일까지다./대한통운 제공
(아주경제 이정화 기자) 대한통운은 택배 어플리케이션 출시와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내년 1월 26일까지 대한통운 택배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회원가입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3대와 던킨도너츠 베이글 3000 개를 지급한다.

택배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폰, 안드로이드폰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며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1월 31일 대한통운택배 홈페이지(www.doortodoor.co.kr)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대한통운은 고객이 보다 간편하게 택배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게끔 모든 택배 차량에 QR코드가 인쇄된 스티커를 부착하고, 안내 전단지 등에도 QR코드를 인쇄해 배포하기로 했다.

대한통운은 또 택배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택배 배송조회시 OK캐쉬백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한통운택배 홈페이지에서 배송조회를 하면 1회 50포인트, 하루 최대 5회 250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대한통운택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뒤 이용이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스마트폰의 확산이라는 트랜드 변화에 발맞춰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끔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게 됐으며, 정보기술을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