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올 한해 눈에 띄는 활약한 네티즌들에게 현금 지급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2010년 한 해 동안 다음 서비스를 활용해 이용자들의 생활을 즐겁게 변화시키는 데 기여한 네티즌을 선발하는 ‘2010 다음 라이프 온 어워드’(Daum Life On Awards)의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어워드에서는 22개 부문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친 28명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내년 1월 13일 양재동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방송인 김제동의 사회로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부문별 수상자에게는 현금 100만원과 트로피를 수여하고 뷰(view) 대상 수상자에게는 500만 원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어워드는 연말기부 캠페인과 연계하여 네티즌들이 투표에 참여할 때마다 1표에 100원씩 적립하도록 해 총 2700만원이 적립됐다.

다음은 적립금을 한국사회복지관협회에 전달, 전국 방방곡곡 소외된 가정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윤정하 다음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이번 어워드는 다음 서비스를 활용하여 우리의 생활을 더욱 윤택하고 즐겁게 만들어준 이용자들을 선정,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 발굴 및 확대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나갈 것”이라며 “특히 연말연시를 맞아 이용자들과 한마음 한 뜻으로 어려운 이웃과 소중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더욱 의미가 크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