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윈터 페스티벌 진행

(아주경제 김영민 기자) KT는 현대성우리조트와 제휴, 이달 말까지 '올레클럽(olleh club)' 회원에게 리프트 오전권을 제공하고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체험할 수 있는 스마트 체험관을 운영하는 '올레 윈터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올레클럽은 기존 멤버십과 마일리지 프로그램보다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KT의 고객혜택서비스로 강원도 횡성 현대성우리조트에 마련된 스마트 체험관에 방문해 올레클럽 카드를 가지고 회원 인증을 하면 리프트 오전권(5만1000원 상당) 모바일쿠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올레클럽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현장에서 가입 후 바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쿠폰을 받을 때 올레클럽 별 4000개가 차감되고 이벤트 기간 중 2회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 현대성우리조트 방문 고객 누구나 스마트 체험관에서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체험하고 게임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이벤트 참여해 올레TV 3D 시청과 무료충전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KT는 겨울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레저활동을 즐기면서 무선인터넷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현대성우리조트, 휘닉스파크, 무주리조트 등 전국 16개 스키장 및 눈썰매장에 올레 와이파이(Wi-Fi)존을 구축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