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분법 이익 2,000%↑ + 순이익 1,000%↑”폭등한 초대박주 출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1-06 12: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분법 이익 2,000%↑ + 순이익 1,000%↑”폭등한 초대박주 출현!

 

세력주 극비 정보 선취매의 1인자인 필자가 자신 있게 추천한다. 오늘 긴급 추천하는 이 종목은 그 동안 수익을 내지 못 한 투자자의 설움을 한번에 날려버릴 회심의 종목이다. 보령메디앙스나 EG와 같이 자잘하게 상한가 몇 번으로 끝날 종목이 아님을 먼저 정확히 밝혀 둔다.
 
지금 시장은 물 반, 고기 반 장세다. 말 그대로 제대로 잡기만 하면 1주일 만에 100%, 한달 만에 300%-500%가 터지는 전형적인 세력주 장세라는 말이다. 필자가 작년 연말부터 그렇게 1월 달의 세력주 랠리를 강조했던 것을 기억할 것이다. 실제 딱 1주일 만에 서한 150%, 보령메디앙스 130%, EG 80% 등 이미 급등 수익률이 펑펑 터지고 있다.
 
“슈퍼스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2150 전화 ▶ 1번 연결 ▶ 911번 [슈퍼스타]
 
지분법 이익 2,000%↑ + 순이익 1,000%↑ + 시장점유 90% + 폭등신호 3일 연속 출현!”
 
너무나 다급한 마음이 든다. 오늘 종목이 곧바로 날아가 버리지는 않을지, 또 이 좋은 장세에 물려있는 종목들에 미련을 가지고 정말 날아가버릴 오늘 추천주를 투자자들이 놓치지는 않을지 너무나 걱정이 많다.
 
만약 지난 해 500% 이상의 급등 수익을 잡지 못했던 분이라면 오늘 이 종목만큼은 무슨 일이 있어도 필사의 마음으로 매수하기 바란다.
 
종목 내용부터가 대박이다.”
동사는 반도체 공정에 있어서 필수 장비를 만드는 회사로, 글로벌 시장 점유율이 무려 90%에 이르는 독과점 업체다. 삼성전자뿐 아니라 하이닉스, 마이크론 등 전세계 반도체 기업들이 동사의 제품을 쓰지 않고는 단 한 개의 반도체도 생산하지 못한다. 솔직히 이만한 기술력과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흥분된 마음을 주체할 수가 없다.
 
더욱 경악할만한 사실은, 이건희 회장이 올해 투자를 작년보다도 더 많은 30조원으로 결정했다. 삼성전자만 투자하는 규모가 30조원이다. 여기에 정부의 국운을 걸고 전폭적인 지원을 하고 있을 뿐 아니라 글로벌 기업들의 투자액만 해도 50조원 이상이 투자된다.
 
9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가진 동사는, 아무리 글로벌 기업에서 가격 협상을 벌여도 판매가를 낮출 이유가 없다. 그만큼 가격 협상력이 압도적일 수 밖에 없고, 그렇다면 실적 대폭증세는 이제 시작일 뿐이다.
 
조만간 시장에 극비 재료가 노출된다면, 솔직히 주가는 어디까지 폭등랠리를 보일지 짐작조차 할 수 없다. 작년 파트론 700% 수익을 가볍게 뛰어넘어 계좌 수익률을 쳐다보기도 무서울 정도의 어마어마한 폭등 회오리가 휘몰아칠 수 밖에 없는 종목이다.
 
필자의 추천주는 한번 터지면 300%, 많게는 1000%까지 급등한다. 잡자 마자 다음 날부터 상한가로 밀어붙이는 종목은 부지기수로 터진다. 그런데 오늘 종목은 이런 대박 수익률을 단번에 넘어설 회심의 종목으로 자신한다.
 
정말 중요한 것은, 이제 세력들의 매집이 거의 막바지 단계에 이른 상태에서 곧바로 급등 신호가 3일 연속 터졌다는 점이다. 통상 이런 신호 이후 젬백스가 500% 급등했고, 최근 서한까지도 1주일 만에 150%가 터졌다. 초대형 재료 노출이 임박한 상태에서 세력이 더 이상 기다리지 않고 수일 내에 랠리를 시작하려고 하고 있다. 한시라도 다급한 순간이다.
 
첫째, 지분법 이익 2,000% 급증! 순익 1,000% 폭증! 엽기적인 실적 폭증세!
 
동사의 실적은 가히 상상을 초월한다. 순익이 1,000% 가까이 급증한데 이어, 지분법 이익은 무려 2,000%가 넘게 터졌다. 실적 하나만 가지고도 300% 급등한 아토 보다도 실적이 더 좋다.
 
하지만, 이런 실적 폭발은 이제 시작일 뿐이다. 솔직히 이 종목의 주가가 이렇게 바닥권에서 머물고 있다는 사실 자체가 필자에게는 꿈과 같이 느껴진다. 무조건 사생결단 물량 확보다!
 
둘째, 시장점유율 90%! 삼성전자, 하이닉스도 설설 긴다!
 
삼성전자부터 글로벌 IT 기업들은 필부 장비를 들여올 때 동사에 절대적으로 의존할 수 밖에 없다. 시장점유율이 90%다. 수주 경쟁이 문제가 아니라 아예 경쟁 업체가 없다는 뜻이다. 삼성전자만 30조를 투자하는 이 마당에, 동사의 실적은 어떨 것으로 생각되는가? 아마 일반 투자자들이라면 상상할 수 없는 엄청난 괴력을 보이기 일보 직전이다. 돈을 벌고 싶지 않아도 벌 수 밖에 없는 사업구조가 완성됐다.
 
셋째, 건드리면 폭발한다! 국내 최대 규모 세력 매집 완료! 폭등 신호 3일 연속 출현!
 
이런 기업 내용에 국내 최대 규모의 세력이 매집을 완료하면서, 이제 폭등 신호가 3일에 걸쳐 연속해서 출현했다. 이제 곧바로 상한가에 진입하면서 급등을 시작할 수 있는 너무나 다급한 시기로, 건드리면 폭발할 최후의 눌림목 구간이다.
 
마지막으로 강조하지만, 최근 수익률이 지지부진한 투자자라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종목들의 특성을 먼저 살펴보기 바란다. 흘러내리면서 소외된 종목을 들고 마냥 기다리기만 하면 절대 수익을 낼 수 없다. 갈 종목을 잡고 있어야 하며, 오늘 이 종목이 여러분의 계좌를 감당하지 못할 수익으로 채워줄 것이다. 물 반 고기 반 장세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 인생에 몇 번 오지 않는 기회다!
 
“슈퍼스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2150 전화 ▶ 1번 연결 ▶ 911번 [슈퍼스타]
 
필자는 재료노출의 우려로 단, 3일간만 공개하오니 필자를 믿고 반드시 청취하시어 대박의 기쁨을 만끽하시길 바란다.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코코, 아가방컴퍼니, 에코플라스틱, 유니슨, 동양물산
 
,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주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