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신년맞이 풍성한 사은 행사

(아주경제 유은정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신년을 맞아 전국 330여 매장에서 풍성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원두 구매 시 드립 커피 무료 증정 행사, 럭키백 출시, 저지방 건강음료 소개, 신메뉴 출시 및 컵 받침 증정 등 풍성한 사은행사를 펼친다.

우선 이달 말까지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다회용컵(머그, 텀블러 등)으로 1만1000원 이상 구매 시 총 40만명의 고객들에게 컵받침(코스터)을 증정한다. 갈색, 녹색, 핑크 총 3종의 컵 받침을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2월까지 매주 월요일을 스타벅스 ‘커피데이’로 정하고 원두(250g)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드립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 한 잔(톨 사이즈)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색다른 설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커피 관련 용품으로 구성된 럭키백을 준비했다.
오는 18일 출시되는 럭키백에는 머그, 텀블러, 인형, 오나먼트, 물병 등의 다양한 품목에 무료 음료쿠폰 2매와 컵받침 2개가 포함돼 있으며 가격은 3만8000원이다.

최고 10만원 상당에 해당하는 제품을 3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행운이 있는 럭키백은 구입 후에만 개봉해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다. 전매장에서 2320개의 럭키백이 한정 판매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스타벅스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신년 고객사은행사를 준비했다"며 "2011년에도 새로운 음료와 푸드 그리고 고객감동 서비스로 고객들이 매일 매일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제 3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