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표복절도 뇌구조 공개

  • '드림하이' 표복절도 뇌구조 공개

 

KBS 드라마 '드림하이' 주연 6인방의 뇌구조가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12일 '6반꼬마'라는 네티즌이 만들어 공개한 드림하이의 뇌에는 고혜미(수지 분), 송삼동(김수현 분), 진국을 비롯한 윤백희(함은정 분), 제이슨(장우영 분), 김필숙(아이유 분)의 뇌구조가 총 망라돼 있다.

고혜미의 뇌에는 '송삼동'과 '진국 아니 현시혁(거슬림->끌림)'부분이 큰 부분을 차지하는 한편, 송삼동과 진국의 뇌에는 중심에 '고혜미'가 자리 잡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고혜미는 '윤백희 두고보자', 윤백희는 '고혜미 반드시 이긴다' 부분이 대립 구도를 보이고 있으며, 송삼동의 '제이슨? 그 정도는 금방 이긴다' 진국의  '오디션 때부터 걸렸던 제이슨이란 녀석'이라는 부분도 눈에 띈다.

그러나 제이슨의 뇌구조는 '머릿속을 알 수가 없어' 라 써져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송삼동의 뇌구조는 '노래' '난 노래 천재야'가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진국의 뇌에는 '춤' '춤추고 싶다'가 자리 잡고 있어 각자의 특성도 잘 표현돼 있다.

또한 윤백희의 뇌에는 고혜미를 염두에 둔 '예전의 내가 아냐' '독해야만 살아남는다' 등의 자의식으로 가득한 한편, 고혜미의 뇌에는 송삼동, 현시혁, 강오혁, 혜성이 등 다양한 관심거리로 채워져 있다.

김필숙의 뇌에는 '제이슨'이 중앙을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내가 준 물 받아준 감동' '내가 준 사랑 받아준 감동' '교복 사건 감동' 등 감동 시리즈들이 즐비해 있다. 또한 '살 빼자'라는 미래를 암시하는 부분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