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1/01/20/20110120000101_0.jpg)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씰리침대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미국직수입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씰리침대는 지난해에도 고객들이 2주간 메트리스를 직접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씰리침대는 체험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국내 소비자들에게 씰리만의 첨단기술로 만든 프리미엄 침대의 품질을 확실하게 부각시켜 나간다는 방침이다.
체험이벤트와 더불어 경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부산 센텀시티점의 매장에서 2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숙박권 또는 20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고 3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알펜시아 숙박권과 30만원 상당의 주간리프트권 또는 30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5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58만원에 상당하는 용평리조트와 알펜시아 리조트의 Non-Stop 통합 시즌권 또는 50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고객체험이벤트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씰리 포스처피딕 매트리스만의 지지력과 편안함을 고객들이 직접 느껴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 라며 “보통 침대 매트리스를 구입해 평균 10년 이상 사용하는 만큼, 고객들이 체험이벤트를 활용해 망설임 없이 씰리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