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그룹은 국내 1위의 리조트업체인 대명레저산업과 외식·유통 프랜차이즈, 여행 사업을 펼치고 있는 대명코퍼레이션, 그리고 새롭게 시장에 진입한 상조회사 대명라이프웨이 등 3사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SK마케팅앤컴퍼니와 공동 개발해 인프라와 서비스부분을 공유할 예정이다.
SK마케팅앤컴퍼니 본사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대명레저산업 조현철 대표, 대명코퍼레이션 서준혁 대표, SK마케팅앤컴퍼니 이방형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고,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를 조성해 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조현철 대명레저산업 대표이사는 “전국의 대명그룹 리조트와 인적 인프라, 서비스 경쟁력을 SK마케팅앤컴퍼니의 차별화된 마케팅과 접목시켜 고객의 희로애락을 아우르는 진정한 휴먼네트워크 서비스그룹으로 도약하고자 한다“며 향후 사업방향을 밝혔다.
이방형 SK마케팅앤컴퍼니 사장은 “상품 기획부터 프로모션까지 대명그룹과의 전방위 마케팅 협력을 통해 양사간 마케팅 시너지 창출은 물론 날로 다양해지는 소비자의 요구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개발하고 도입해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대명리조트 마케팅 활성화 전략개발과 대명라이프웨이의 로열티 프로그램 도입, 프리미엄 상품 공동개발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SK마케팅앤컴퍼니의 고객 선택형 복지상품 ‘베네피아’ 입점을 통한 판매 채널의 확대도 함께 모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