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롯데시네마에 따르면 발렌타인데이 당일인 14일부터 화이트데이인 다음달 14일까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영화표를 예매 하거나, 현장에서 영화를 본 후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7명에게 골든듀 목걸이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8일부터 오는 4월 17일까지 경품을 수령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전점에서 진행되며, 연인들에겐 영화관 데이트와 함께 고급 목걸이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영화관별로도 특색있는 커플 이벤트가 마련된다. 홍대입구관에선 2월 14일, 3월 14일, 4월 14일 총 3일간 영화 관람 고객에게 스탬프 도장을 발급하며 3일 중 2회 이상 스탬프 도장을 받은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안산관은 2월 14일 당일 샤롯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와인 1잔을 증정하며, 당일 영화 관람 고객들을 대상으로 행운의 좌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산본점관은 발렌타인데이 당일 ‘미션임파서블 이벤트’란 타이틀로 티켓판매기 이용해 ‘평양성’을 관람한 커플 중 영화 관람을 증명할 수 있는 물품 3가지를 미션으로 내걸었다. 관람객 중 이를 충족하는 커플 가운데 선착순 1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당일 영화 관람을 커플 중 선착순 50명에게 초콜릿을 증정한다.
남원주관은 발렌타인데이에 영화를 관람하는 인터넷 예매 고객 대상으로 황금코인 초콜릿을 증정하며, ‘행운의 티켓을 잡아라’란 타이틀로 티켓에 당첨스티커가 붙어있는 고객에게 즉석에서 경품을 제공한다. 구리관에선 2월 14일 키스타임 이벤트를 진행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