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피겨퀸의 아리랑' 김연아 응원 영상…누리꾼 "폭풍감동 밀려온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2-22 19: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피겨퀸의 아리랑' 김연아 응원 영상…누리꾼 "폭풍감동 밀려온다"

[사진 = '피겨퀸의 아리랑' 영상 캡쳐]

(아주경제 이준혁 기자) '피겨퀸' 김연아를 응원하는 '피겨퀸의 아리랑' 영상이 화제다.

2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된 '피겨퀸의 아리랑'이라는 제목의 영상은 오는 3월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세계피겨스케이팅 선수권대회에 참가하는 피겨선수 김연아의 선전을 기대하고 김연아를 응원하기 위해 제작된 동영상으로 '아리랑'이 BGM으로 활용됐다.

약 1년 만에 국제무대에 서는 김연아 선수는 이번 대회에 '아리랑'을 각색한 새 프로그램인 '오마주 투 코리아'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죽음의 무도', '007 테마곡 메들리' 등 김연아 선수가 활약했던 경기 모습들이 파노라마식으로 편집했다. 또한 경기장을 압도하는 김연아의 카리스마와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대한민국 전통음악 '아리랑'의 웅장함이 어우러져 이목을 사로잡는다.

또한  '1년을 기다린 여왕의 귀환', '3월 도쿄에서 아리랑이 울리는 잊지 못할 순간을 경험하라' 등의 문구를 삽입해 기대를 더했다.

동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피겨선수 김연아가 컴백하는 만큼 선전을 기대한다", "동영상을 잘 만들었는데 누가 만들었는 지 궁금하다", "정말 기대된다", "감동이 되살아나 눈가가 촉촉해졌다", "김연아 화이팅", "벌써부터 감동의 무대가 기대된다" 등 영상에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연아 선수가 출전하는 2011 ISU 세계피겨스케이팅 선수권대회는 오는 3월 21일부터 27일까지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경기장에서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