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WP7폰 차질빚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2-25 08: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마이크로소프트(MS)가 삼성 휴대폰에 사용되는 윈도 폰 7(Windows Phone7)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일시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포탈사이트인 텅쉰(腾讯)망은 23일 MS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WP7에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기술적 결함이 발견되어 작업을 일시 중단했다고 보도했다.

텅쉰망은 삼성이 채용한 윈도 폰 7(Windows Phone7) 운영 체계의 휴대폰에 대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작업이 일시 중단된 것이라고 확인했다.

MS측은 최대한 빨리 이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서 삼성의 휴대폰을 위해 재차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 결함이 일부 제품에서만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큰 문제는 아니며 곧바로 해결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MS는“이번 업그레이드는 윈도폰 7 휴대폰의 업그레이드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것으로 ‘오려 붙이기’나 마켓플레이스 검색기능 등의 새로운 기능 추가 여부와는 관계가 없다”고 밝혔다.

MS는 운영체계에 대해 재 설계를 진행한 뒤 작년 11월 윈도 폰 7 소프트웨어를 출시해 노키아 등 많은 업체들과 협력관계를 구축해왔으나 최근 스마트폰시장에서 애플 구글 등 강적들과 힘겨운 싸움을 벌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