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로거로 선발되고자 하는 사람은 20일까지 풀로거 창단 소식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후 풀무원의 아주 사적인 이야기 내 풀로거 모집 공지 하단에 신청 댓글을 남기면 된다.
풀로거(Pulogger)는 풀무원(Pulmuone)과 블로거(Blogger)의 합성어로 풀무원 제품을 평가하는 '풀무원 블로그 제품평가단'을 말한다.
풀무원은 앞으로 분기별로 20명의 블로거를 선발하여 2개월간 풀무원 신제품들을 먼저 시식, 평가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풀로거로 선정된 블로거들은 집으로 무료 배송되는 시제품을 시식한 후 자신의 블로그에 꼼꼼한 리뷰를 올리면 된다.
풀로거에게는 개인 블로그에 부착할 수 있는 '풀로거 배지"를 제공하고 매회마다 '우수 리뷰어'를 선정해 풀무원 제품으로 구성된 푸짐한 '로하스 선물보따리'를 선물할 예정이다.
활동이 우수한 블로거를 '풀로거 왕중왕'으로 선발해 추가 시상도 진행한다.
박승필 풀무원홀딩스 홍보팀장은 "최근 주부 블로거(와이프로거)들의 활동이 활발해지면서 고객들은 상세한 리뷰를 통해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서로 공유한다"며 "이번에 선발하는 풀로거'들이 꼼꼼한 평가를 통해 풀무원과 제품을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슈머로서의 역할을 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