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지진 순간 아찔했던 상황 담은 영상 공개…시청자들 "정말로 깜짝 놀랐다" 천만다행

  • 한효주 지진 순간 아찔했던 상황 담은 영상 공개…시청자들 "정말로 깜짝 놀랐다" 천만다행

[사진 = MBC TV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아주경제 온라인뉴스부) 배우 한효주의 일본 지진당시 대피 상황이 영상에 담겼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TV '섹션 TV 연예통신'은 일본에 체류 중이던 한효주가 강진에 급히 대피하는 급박한 상황을 방송했다. '섹션 TV 연예통신'은 11일 한효주가 일본 현지에서 화보를 촬영하는 현장에 동행했는데 지진이 그 날(11일) 발생한 것.

당시 화보 촬영 도중 갑자기 발생한 지진에 스튜디오 천정에 매달린 조명이 흔들리고 집기가 바닥에 떨어지는 등 현장은 아수라장으로 변했다. 이에 한효주는 스탭들의 보호 속에 NHK 방송국(도쿄 시부야)에서 급히 대피했다. 한효주는 갑작스런 지진 사태에 긴장한 표정이 역력했다.

결국 한효주는 11일 오후 6시에 예정됐던 기자회견을 비롯 일본에서의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귀국 일정을 하루 앞당겨 12일 김포공항을 통해 무사히 귀국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가슴이 덜컹했다", "아무 일 없이 돌아와 다행이다", "아무 사고없이 무사히 귀국해 천만 다행", "방송 보는데 정말 깜짝 놀랐다", "하필 그때 지진이 발생하다니", "아무일 없이 돌아와 다행이다", "다친 곳조차 없이 돌아온 것은 정말 천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효주 외에도 배우 신민아, 그룹 카라, 투애니원, JYJ 김준수 김재중 등이 지진 당시 일본에 있었으나 안전한 것으로 확인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