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TV '인기가요' 방송 캡처] |
(아주경제 이준혁 기자) 그룹 '빅뱅'의 멤버 태양이 '인기가요'에 출연해 밝힌 수상 소감이 화제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TV '인기가요'에 출연한 빅뱅은 4집 미니음반의 타이틀 곡 '투나잇'으로 1위에 해당하는 뮤티즌 송을 수상했다.
이날 태양은 수상소감으로 "일본지진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고를 당하신 것 같다. 일본 팬들과 일본에 있는 한국 사람들이 모두 무사하길 바란다"라는 위로의 말을 전했다.
태양의 이같은 수상소감은 엇갈린 평을 듣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개념소감'이라며 "진짜 개념 연예인", "다른 사람을 먼저 걱정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 "노래 실력 뿐 아니라 인성도 참된 사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반면 한편에서는 "자신의 팬이 아니라면 어찌되든 상관없다는 거냐", "자기 팬들만 무사하면 다 돼는가?"란 형태의 비판도 나오고 있다.
빅뱅은 이날 수상으로 2주 연속 '뮤티즌 송'을 수상했다. 또한 케이블 음악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과 KBS 2TV '뮤직뱅크'에서 역시 각각 2주 연속 1위를 하는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13일 '인기가요'에는 ▲빅뱅(지드래곤, 탑, 대성, 태양, 승리) ▲달마시안(이나티, 데이 데이, 다리, 지수, 다니엘, 영원) ▲마이티 마우스(상추, 쇼리 제이) ▲엠블랙(지오, 승호, 미르, 천둥, 이준) ▲쥬얼리(하주연, 김은정, 박세미, 김예원) ▲코인잭슨(마리, 은빛, 코라, 지후, 맥시, 우유) ▲틴탑(C.A.P, 니엘, Ricky, L.Joe, 창조, 천지) ▲5Dolls9(수미, 혜원, 효영, 찬미, 은교) ▲K.WILL(케이윌) ▲김형준 ▲가희 ▲간미연 ▲김현정 ▲나비 ▲송지은 ▲아이유 ▲G.NA(지나) ▲YEARA(예아라) 등이 출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