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증정식품, 먹고 싶을때 먹자”

(아주경제 심재진 기자) GS25는 오는 31일 증정상품을 아껴뒀다가 먹고 싶을때 먹거나 선물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나만의 냉장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GS25는 매장에서 고객들이 뜻하지 않게 받은 증정상품에 대해 좋아는 하지만 그 자리에서 먹거나 상품을 휴대해야 하는 데는 부담을 느낀다는 것을 파악하고 이번 앱을 개발하게 됐다.

‘나만의 냉장고’는 증정상품을 보관했다가 증정기간 중 언제든지 근처 GS25에서 찾아 먹거나 다른 사람에게 선물 할 수 있다.

또 ‘나만의 TV’ 기능을 통해 GS25 매장에 설치 된 GSTV의 뮤직비디오를 즐길 수 있게 됐고, 저장되어 있는 생일, 졸업, 입학 등의 축하 동영상으로 지인에게 축하 메시지도 전달 할 수 있다.

선물함 기능도 있어 고객이 보관하고 있는 상품이나 영상물, 또는 기업들이 마케팅을 위해 제공하는 증정 쿠폰 등을 지인에게 선물 할 수 있다.

한편 GS25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고 나만의 냉장고에 증정상품을 추가한 고객 선착순 10만명에게 칸타타)프리미엄블렌드275ml, 롯데)박지성월드콘1500, 매일)카페라떼마일드 중 하나를 랜덤으로 고객의 냉장고에 넣어주는 행사를 실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