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된 한화이글스 홈페이지 [이미지 = 한화이글스 홈페이지 캡처] |
(아주경제 이준혁 기자)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는 1일 오전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www.hanwhaeagles.co.kr) 및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m.hanwhaeagles.co.kr)를 공개했다.
홈페이지는 메인 화면에 주요 정보와 관심 콘텐츠를 쉽게 한 눈에 살필 수 있게 배열했다. 또한 구단 공식 페이스북·미투데이·트위터를 메인화면에서 직접 접속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한화 이글스는 회원 또는 팬과 소통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또한 독수리 근황, 덕아웃 소식 등 선수단의 소소한 소식까지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와 포인트 옥션, 톡톡 응원피켓 이벤트 등 팬들이 참여하는 콘텐츠를 신설했다. 선발 라인업과 승패, 선발 투수의 삼진수 등을 맞혀 포인트를 얻는 라인업 구성 콘텐츠도 새로 만들어졌다.
한편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m.hanwhaeagles.co.kr)는 홈페이지의 '티켓 예매' 이외의 모든 콘텐츠를 이용 가능하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은 4월말 공개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원호감독퇴출하세요너무무능합니다투수교체도시기를놓쳐요이런사람을손혁단장이요즘보이지않나요두사람해임하세요참고참았는데너무실망스럽습니십수년을한화이글스를사랑했는데320억투자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