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투싼ix, 싼타페, 베라크루즈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캠핑용품 전문업체인 코베아와 함께 ‘현대차 4~5월 SUV 출고고객 가족사랑 오토캠핑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200가족(1가족 4인)을 초청해 6월 4일~5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오토캠핑을 개최하며, 캠핑기간 동안 참가 가족들에게 4인 가족용 텐트와 코펠, 버너, 테이블 등 캠핑에 필요한 용품을 무상으로 대여해준다.
아울러 행사 종료 후 본인이 사용한 용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오토캠핑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이벤트 메뉴에서 5월 26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같은 달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자동차 레저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오토캠핑을 체험할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라며 “고객들이 소유하고 있는 SUV의 장점을 온가족이 누릴 수 있는 행사인 만큼 고객들의 많은 이벤트 응모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달부터 싼타페 구매고객 대상으로 시행한 삼성 최신형 40인치 LED TV(TV미선택시 차량가격 80만원 할인)를 증정하는 고객 사은 이벤트를 한 달 더 연장해 고객들에게 국내 최강 중형 SUV인 싼타페의 우수성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또한 현대차를 구매한 적이 있는 고객이나 제조사와 상관없이 5년 이상 경과된 차량(2006년 4월 30일 이전 등록)을 보유한 고객이 4월 한 달 동안 싼타페를 구매할 경우 총 6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