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지난해 10월 출시한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는 모유 수준의 천연 DHA를 함유하여 아이의 두뇌, 면역, 균형성장 발달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유아우유다.
매일유업은 제품 체험뿐만 아니라 아이의 창의력 개발에 도움을 주기 위해 우유를 처음 먹기 시작하는 만 1세 이상의 아기나 어린이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미술관 사파리 관람을 원하는 가족들은 오는 30일까지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홈페이지(http://absolute.maeili.com)나 제품패키지에 인쇄된 QR코드를 스캔한 후 모바일 웹을 통해 미술관 사파리에 대한 기대평을 쓰고 초대권을 신청하면 된다. 오는 25일 당첨자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인 3매의 초청권(4만5000원 상당)을 제공하고, 400명에게는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900㎖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매일유업은 또 미술관 사파리 관람을 마친 소비자들을 위해서는 6월 7일까지 온라인 관람 후기 작성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홈페이지나 QR코드를 통해 모바일 웹에 접속해 응모할 수 있다.
김남정 매일유업 유아식마케팅부문장은 "지난 1월에 마무리된 '아주 특별한 그림 공모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참여 열기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창의력 개발 프로젝트 2탄'의 개념으로 미술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미술관 사파리 체험은 아이들의 창의력 개발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