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베어스, 10일 시즌 첫 번째 '베어스데이'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4-08 17: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두산베어스, 10일 시즌 첫 번째 '베어스데이' 실시

[사진 = 두산 베어스 제공]

(아주경제 이준혁 기자)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는 10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 전을 맞아 올 시즌 첫 번째 '베어스 데이(Bears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족단위 관람객을 겨냥해 지난 2004년 시즌부터 실시하는 '베어스 데이'는 팬들에게 축제 분위기를 만들고, 팬-구단-선수단이 하나되는 장을 마련하기 위한 이벤트다.

우선 이혜천·정수빈 등의 선수단 팬사인회가 오후 4시부터 20분간 중앙현관 사인회장에서 진행된다. 팬사인회 외에 경기 후 1루 덕아웃 앞에서 포토타임도 열린다.

또한 경기 전 가족 팬을 대상으로 하는 '단체 줄넘기' 등의 다양한 응원단상 이벤트가 펼쳐지며, 치어리더 포토타임과 풍선 부는 삐에로 등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됐다.

더불어 올해부터는 가족 단위로 야구장을 찾는 팬을 위해 잠실구장 외야의 그라운드에서 어린이와 부모가 캐치볼을 즐기며 추억을 만들도록 기획한 이벤트 '그라운드 캐치볼'을 실시한다.

이날 '그라운드 캐치볼'은 오후 4시40분부터 약 10분 간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가족 팬은 글러브와 야구공을 지참하고 당일 1루 외야출입구(1-5문) 앞 접수처에 신청(선착순 마감)하면 된다.

한편 이날 입장 관중들에게는 ▲선수단 친필 사인볼 ▲쉐라톤워커힐호텔 워커힐쇼·디너 이용권 ▲네이처밸리 그래놀라바 ▲스파가든파이브 이용권 등의 상품을 이벤트 참가와 팬 서비스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이날 경기의 승의 승리 기원 시구는 인기 여성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인 가희가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