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라는 캠페인의 하나로 다음 달 13일까지 국내 ELW 투자자를 대상으로 ‘나의 건강한 ELW 투자기’ 공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ELW 상품을 투기가 아닌 투자상품을 이해한 사례를 발굴해 시상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 ELW 시장의 질적 발전을 위해서는 ELW 투자에 대한 투자자 인식전환이 시급하다는 판단 아래 계획됐다. 노무라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건전한 ELW 투자문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이혜나 아시아원런트 마케팅 상무는 “이번 캠페인이 ELW투자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고 궁극적으로 건전한 투자문화 정착에 기여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노무라는 건강한 ELW 투자문화 정착을 위한 캠페인과 이벤트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LW 투자자라면 누구나 투자수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종목코드와 종목명 등을 포함한 투자수기를 노무라이벤트 사이트(www.nomuraevent.com)에 작성하면 된다.
1등으로 선정된 투자자에게는 1000만원어치 노무라워런트나 현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2등 수상자 10명에게는 30만원어치 호텔 이용권이 3등 수장자 20명에게는 마우스를 증정한다. 또 참가자 1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건강음료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