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나의 가족을 위한 특별한 전시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경기도 고양시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미술관에서 열리는 “color x Art x play x 3: 색 x 예술 x 체험 x 3”전이 내달 4일부터 8월 28일까지 101일간 펼쳐진다.

어린이날을 맞아 자녀들을 위해 가볼만한 곳을 고민하는 부모님들에게 추천할만한 이번 전시는, 고양어울림누리의 대표적인 어린이 축제 ‘높빛 어린이 세상’과 맞물려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배로 느껴볼 수 있다.

특히 어린이날 특별이벤트인 설치미술가 최정화 작가의 작품제작에 직접 참여해볼 수 있는 소쿠리로 어울림정원 만들기와 이연숙 작가와 함께하는 추억여행 은, 전시를 통해 단순히 놀고 즐기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예술작품과의 교감을 통해 자녀들의 감수성을 깨우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전시는 우리가 일상생활 속에서 마주치는 사물들이 가진 ‘색’을 향한 예술가의 감성을 담은 작품을 한 자리에 모아 대중보다 예민한 색감을 지닌 예술가 10인, 그들만의 탁월한 ‘색’ 을 아주 독특한 전시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설치미술가 최정화가 만든 새로운 형태와 질감의 미술관 벽면이나 공간은, 관객의 시각뿐만 아니라 촉각까지도 동시에 자극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따뜻한 봄날 더욱 풍성해진 작품과 특별한 이벤트로 가득찬 ‘색 x 예술 x 체험 x 3’전을 세상 무엇보다도 소중한 가족을 위해 이벤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