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라면 피자만 먹어도 뮤지컬이 공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5-06 14: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미스터피자, 우먼스윅앤데이 이벤트 진행..뮤지컬·영화 등 문화이벤트 마련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미스터피자가 5월 '우먼스윅앤데이(Woman‘s week & day)’를 맞아 여성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미스터피자의 우먼스윅앤데이는 매달 1일부터 7일까지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피자 할인 및 무료 공연 관람 혜택을 제공하는 문화 서비스다.

매달 7일 실시되는 프리미엄 피자 20% 할인을 비롯해, 우먼스윅앤데이 기간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무료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해, 특히 문화 생활에 관심이 많은 여성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5월에는 뮤지컬 ’모차르트!‘와 영화 ’헤드‘의 무료 관람 기회가 제공된다.

응모를 위해서는 우먼스윅앤데이 기간 동안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제공되는 응모권을 우먼스윅앤데이 홈페이지(culture.mrpizza.co.kr)에서 인증하고 원하는 작품을 선택, 신청하면 된다.

뮤지컬‘모차르트!’는 총 50쌍(100명)을, 영화 ‘헤드’는 총 600쌍(1200명)의 고객을 초청할 예정이다.

미스터피자 BM팀 안지현 과장은 “미스터피자에서는 ‘Love for women’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좀 더 많은 여성들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매달 무료 공연 관람의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