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강규혁 기자)미스터피자가 5월 '우먼스윅앤데이(Woman‘s week & day)’를 맞아 여성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미스터피자의 우먼스윅앤데이는 매달 1일부터 7일까지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피자 할인 및 무료 공연 관람 혜택을 제공하는 문화 서비스다.
매달 7일 실시되는 프리미엄 피자 20% 할인을 비롯해, 우먼스윅앤데이 기간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무료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해, 특히 문화 생활에 관심이 많은 여성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5월에는 뮤지컬 ’모차르트!‘와 영화 ’헤드‘의 무료 관람 기회가 제공된다.
응모를 위해서는 우먼스윅앤데이 기간 동안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제공되는 응모권을 우먼스윅앤데이 홈페이지(culture.mrpizza.co.kr)에서 인증하고 원하는 작품을 선택, 신청하면 된다.
뮤지컬‘모차르트!’는 총 50쌍(100명)을, 영화 ‘헤드’는 총 600쌍(1200명)의 고객을 초청할 예정이다.
미스터피자 BM팀 안지현 과장은 “미스터피자에서는 ‘Love for women’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좀 더 많은 여성들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매달 무료 공연 관람의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