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1/05/07/20110507000001_0.jpg)
가수겸 배우 박지윤이 ‘반전 미모’ 로 변신해 인터넷에 화제다.
최근 박지윤은 SBS 새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 촬영에 임해 극중 기준(강지환 분)이 대표이사로 있는 월드호텔 매니저로 분해 완벽한 커리어우먼을 열연중이다.
박지윤은 SBS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 현기준(강지훈 분)이 대표이사로 있는 호텔 매니저 역을 맡아 열정적이고 매력적인 터리어 우먼으로 열연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사진 속에선 블랙 수트와 셔츠, 깔끔하게 빗어 넘긴 7:3 헤어스타일로 차분하고 침착한 매력을 드러낸 가운데 심플한 블랙 수트에 아이라인을 강조한 메이크업과 포니테일의 올백 머리는 화려하고 시크한 매력을 과시했다.
또한 극 중 호텔의 총지배인을 꿈꾸는 박지윤은 이지적이고 유능한 '박매니저'의 캐릭터를 살릴수 있는 심플한 블랙 수트 룩을 기본으로 하지만 때에 따라 시크함과 화려함을 넘나드는 전혀 다른 느낌의 반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박지윤의 스타일리스트는 “심플하고 깔끔한 블랙수트지만 박지윤의 큰 키와 당당한 매력 덕분에 시크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스타일리시한 룩으로 표현된 것 같다"고 의견을 내비쳤다.
한편,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마이더스'의 후속으로 오는 9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