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은 기능성을 강화한 어린이 종합 영양제 ‘미니막스 칼슘&미네랄’, 미니막스 아이비타’, ‘미니막스 오메가3 주니어’3종을 출시했다.
미니막스 칼슘&미네랄은 달콤한 코코아 맛으로 칼슘 245mg에 마그네슘, 망간, 아연과 같은 미네랄과 비타민C 등이 들어 있어 어린이 성장발육에 필요한 3가지 필수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미니막스 아이비타는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뉴질랜드산 청정지역 초유와 비타민C가 함유돼 면역력 향상을 돕는다.
니막스 오메가-3 주니어는 성인용 오메가와는 달리 어린이는 물론 청소년까지 쉽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 육류 위주의 식사를 하는 어린이 및 청소년에게 도움을 준다.
녹십자는 상처 크게에 맞게 잘라 쓰는 하이드로콜로이드 소재 습윤드레싱 ‘스카힐 컷 밴드’를 출시했다.
가로세로 각각 10cm의 정사각형 형태로 작은 상처는 물론 큰 상처에도 다양하게 잘라 쓸 수 있어 편리하고 경제적이다.
습윤 환경을 제공하는 하이드로콜로이드를 소재로 사용해 상처 부위에서 나오는 삼출물(진물)을 보존, 흉터의 원인이 되는 딱지의 생성을 억제해 흉터를 최소화한다.
물, 먼지, 박테리아 등으로부터 상처 부위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방수성이 우수해 샤워 후에도 떨어지지 않는다.
신축성이 좋은 폴리우레탄 소재로 관절에 부착이 쉽고 착용감이 뛰어나 영·유아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