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와 레스토랑이 결합된 CGV의 최고급 복화문화공간 '씨네드쉐프'는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 '겔랑'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이달 한 달간 한정 프로모션 '로즈 위드 겔랑'을 개최한다. '로즈 위드 겔랑'은 '장미'를 주제로 장미향을 음미할 수 있는 스페셜 코스 요리, 겔랑의 새로운 장미 향수 '이딜 듀엣'과 '이딜 오드 뚜왈렛', 그리고 영화를 동시에 즐기는 프로모션으로, 씨네드쉐프 압구정과 센텀시티에서 각각 100 세트 한정으로만 판매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2인 1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씨네드쉐프 압구정에서는 겔랑 '이딜 듀엣', 센텀시티에서는 겔랑 '이딜 오드 뚜왈렛' 50ml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장미 젤리를 곁들인 푸아그라 테린, 장미와 차이브로 맛을 낸 왕새우찜, 장미차 등 장미를 테마로 한 코스 요리가 눈길을 끈다. 또 해당 프로모션 이용 고객에게는 LG트윈와인의 로제 와인을 스페셜 프로모션 가격에 제공한다. 가격은 세트당 씨네드쉐프 압구정은 25만원, 센텀시티는 20만원(VAT 포함)이다.
◆ 무비꼴라쥬 상영작 톡(Talk) 프로그램 일정
17일 CGV압구정에서 김홍신 작가 진행으로 무비꼴라쥬 개봉작 '법정스님의 의자' 시네마톡 행사가 열린다. 또 18일에는 CGV목동에서 '멜로 드라마와 푸치니'란 주제로 영화 '어톤먼트'에 담긴 예술적 코드에 대해 한창호 평론가와 이야기를 나누는 아트톡 행사가 이어지며, 19일에는 CGV상암에서 노홍진 감독과 배우 연준석이 함께하는 '굿바이 보이' 시네마톡이 진행된다. 시네마톡은 해당일자 저녁 7시, 아트톡은 오전 11시 영화관람 후 진행된다.
◆ '법정스님의 의자' 기대평 댓글 이벤트
CGV 다양성영화 브랜드 '무비꼴라쥬' 단독 상영작 '법정스님의 의자' 예고편을 보고 영화에 대한 기대평을 18일까지 CGV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영화 관람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도서 '무소유'와 '그대만의 꽃을 피워라'를 세트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고로 당첨자 경품은 선호극장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