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박재범, 미니앨범 후속곡 '오늘밤' 뮤비 공개…내용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5-11 11: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재범 기자) 지난달 발매된 박재범의 미니앨범 ‘Take A Deeper Look’의 후속곡 ‘오늘밤’ 뮤직비디오가 11일 공식홈페이지(http://jaypark.sidushq.com)와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jaybumaom0425) 및 온라인 음악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됐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앨범 타이틀곡 ‘어밴던드(Abandoned)’를 만든 홍원기 감독 작품으로, 일상생활을 옮겨 놓은 듯한 아기자기한 세트와 귀여운 의상이 눈에 띈다.

또한 카리스마 넘치는 ‘어밴던드’와는 다른 흥겨운 비트와, 박재범의 귀여운 표정연기가 주된 관람 포인트다. 이와 함께 댄스팀 ‘Prepix’ 단장 하우신과 비보이 ‘조티’ ‘루키’와 함께 선보이는 화려한 댄스도 압권이다.

‘오늘밤’은 이번 미니 앨범 중 가장 신나는 템포의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지친 일상을 벗어나 오늘밤은 걱정 없이 신나게 즐겨보자는 내용이다. 특히 ‘아침에 출근해도 지금 신경 안 써. 고민은 많지만 다 집에 두고 왔어’등 재미있는 가사가 눈길을 끌며 여성 듀오 ‘다비치’ 멤버 강민경이 피쳐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박재범은 지난 6일, 미니앨범 첫 무대인 KBS ‘뮤직뱅크’에서 단숨에 1위를 거머쥐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국내 음반과 음원 차트 및 캐나다와 덴마크, 일본 등 7개국 아이튠즈(itunes) 차트를 휩쓸었고, ‘Abandoned(어밴던드)’가 유튜브 채널 최다 구독 영상으로 등극되는 등 대박 행진을 이어가는 중이다. 지난달 27일 발매된 미니앨범은 5만장이 완판 되는 품귀현상까지 빚어지며 박재범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