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로 결제’는 델타항공 항공권을 마일이나 델타 스카이마일스 삼성 플래티넘 카드 중 택 1, 또는 마일과 카드를 함께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예를 들어 미화 750불의 델타항공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전액을 현금으로 결제하는 대신 500불은 50,000마일로, 나머지 250불은 델타 스카이마일스 삼성 플래티넘 카드로 결제 할 수있다.
‘마일로 결제’서비스를 이용하려는 델타 스카이마일스 삼성 플래티넘 카드 회원은 delta.com에 방문하여 자신의 스카이마일스 회원번호로 로그인한 다음 “마일로 결제”아이콘이 표시되어 있는 항공편을 검색하면 된다.
회원은 항공권을 전액 마일로 결제할지, 일부는 마일로 결제하고 차액은 델타 스카이마일스 삼성 플래티넘 카드로 결제할지를 결정 할 수있다.
델타항공의 스카이마일스 부사장인 제프 로버트슨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는 델타항공은 고객들이 보너스 혜택을 보다 쉽게 누릴 수 있길 바란다” 며 “마일로 결제 서비스는 전반적인 여행 경험을 혁신적으로 편리하게 개선시킬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마일은 10,000마일부터 등록 없이 사용 가능하며, 마일로 가족 또는 친구의 항공편을 구매할 수도 있다. 이용 금지 기간 또는 수량 제한이 없으며 ‘마일로 결제’ 약관이 적용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