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청강 [사진 = 백청강 미투데이] |
(아주경제 온라인뉴스부) '위탄' Top3에 진입한 백청강이 인터넷 상에 감사 인사를 남겨 화제 인물로 떠올랐다.
백청강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안녕하세요 청강입니다. 이젠 TOP3네요.여러분 덕분에 여기까지 오게 된 것 같아 너무 고맙구요~ 게릴라콘서트 때도 많이 환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 덕분에 우리 세 식구 오랜만에 만났습니다. 여러분이 저한테 얼마나 소중한 지 앙까? 그럼 담주에 봐요~사랑해~ 호잉~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백청강은 지난 13일 MBC TV '스타 오디션-위대한 탄생'에서 입었던 화려한 금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눈썹 위에 손을 대고 무언가를 찾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항상 미소 잃지않고 행복하길 바랄께요", "이번주도 기대할게여 아자!", "우승 기원~!! 대박", "백청강이 진리다^^ 그렇지 앙까?", "우승해야 하는거 앙까"?", "미래의 슈퍼스타 백청강 귀요미", "오빠 왜 이렇게 귀여워요", "콘서트 못 본게 아쉬워요", "게릴라콘서트 너무 멋져 점점 멋있어져~", "점점 더 멋있어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백청강은 지난 14일 서울 강남역 엠스테이지 무대에서 MBC TV '스타 오디션-위대한 탄생' 게릴라 콘서트를 열어 많은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위탄' TOP3인 이태권·셰인·백청강은 오는 20일에 방송될 '위대한 탄생'에서 TOP2 자리를 두고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