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건강기능식품 아이패스 엠(M), 에이치(H) 출시

(아주경제 임재천 기자) 한국인삼공사는 25일 건강기능식품 아이패스 엠(M)과 아이패스 에이치(H)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기존 아이패스를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맞춤형 제품인 아이패스 엠(M)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패스 에이치(H)로 세분화했다.

아이패스 엠(M)은 청소년의 건강증진을 위하여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석창포, 백복령 등의 식물성분과 칼슘을 조화시켜 면력력 증진과 피로회복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이패스 에이치(H)는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은 물론 기억력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 식품이다. 특히 홍삼이 기존 아이패스 제품에 비해 40%나 증가됐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패스 제품의 특징은 배농축액을 첨가하여 부드러운 맛을 느끼게 한 것이다.

정관장 아이패스 브랜드는 2003년 출시이후 2007년 158억원 매출에서 2010년 344억원으로 3년 만에 2배 가까이 성장했다.

한국인삼공사 김준호 상품기획부장은 "신규 출시된 아이패스 엠(M)은 성장기 청소년의 건강증진을, 아이패스 에이치(H)는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의 기능성을 강조한 상품이다"라며 "특히 아이패스 H는 기존 제품 대비 홍삼성분이 40%나 증대된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