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성우 기자) 우리투자증권은 불안정한 무선인터넷 망에서도 안정적으로 접속을 유지시키는 아이패드 전용 '머그탭(mug Tab)' 서비스를 내놨다.
이 서비스는 3G와 와이파이 통신망에 접속해 장소 구애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접속 안정성뿐 아니라 9.7인치 대형화면을 통해 편리성을 높였다.
프로그램 설치 후 최초 1회만 로그인하면 된다. 이후에는 확인 절차 없이 시세 정보와 최신 투자정보 리포트를 바로 볼 수가 있다.
관심종목 그룹 수도 제한 없이 설정할 수 있도록 했다. 그룹당 관심종목도 20개까지 등록할 수 있다.
관심종목 그룹 내에서 소그룹 분류 또한 가능하다. 맞춤 종목관리로 보다 편리하게 주식거래를 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우리투자증권 머그탭은 아이패드 앱스토어에서 '우리투자'로 검색해 내려받으면 된다. 이 회사 홈페이지 공인인증센터에서 내 스마트폰 인증서 관리 메뉴를 통해 공인인증서를 복사하면 주식 매매·체결·잔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우리투자증권은 오는 6월 말까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통해 월 100만원 이상 약정시 경품을 준다. 갤럭시S2+현금 30만원 또는 아이패드2 무료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신규 가입자 가운데 선착순 1000명은 8월 말까지 1000만원 이상 모바일 약정시 부가비용(가입비, 유심비, 할부이자) 일체에 해당하는 현금 10만원을 추가로 받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